Home > 성형정보
 











 

자가 모발이식술이라고도 하며 자신의 후두부에 있는 모발을 탈모 부위에 이식하는 방법으로 우리 몸의 모발은 신체 다른 부위에 옮겨 심더라도 원래의 성질을 그대로 지니고 있는 특성이 있으므로 후두부에 있는 모발을 옮겨 심어도 대머리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원리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남성형 탈모증뿐만 아니라 수염, 눈썹, 속눈썹, 화상이나 사고로 인한 흉터, 외음부 무모증 그리고 넓은 이마의 헤어라인 교정에도 시술할 수 있습니다.

사람의 머리카락을 자세히 관찰해보면 머리카락이 1 ~ 3개씩 다발로 자라는데, 미세모낭군 이식술이란 원래의 다발 상태로 이식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종래의 단일 모속술(모근을 하나씩 심는)에 비해 결과가 더욱 자연스럽고 생착율이 더 높으며, 단일 식모술에서 가끔 보일 수 있는 곱슬머리 현상이 없습니다.

그러나 눈썹, 속눈썹, 외음부 무모증, 화상 및 상처부위 반흔등에서의 식모에는 역시 모발 한 개씩을 분리하여 심는 단일모 이식술이 가장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대머리에는 한번 수술에 약 1500 ~ 2500개 정도의 모발을 옮겨 심으며 눈썹(한쪽) 200개~300개, 속눈썹(한쪽) 20~30개, 음모부위에는 500개~700개의 모발을 이식합니다.

대머리가 심할 경우 뒷머리 상태에 따라 3~4회 까지 모발이식술이 가능한데 대머리가 흔히 발생하는 부위의 정상 모발이 약 2만개 정도인 것을 감안하면 전면부 모발이 전무한 대머리의 경우 3회의 시술로 원래 모발의 약 1/4인 5000~7000개의 모발이 이식되는 셈입니다.

탈모의 원인

두피 모발이식

헤어라인(이마) 모발이식

눈썹 모발이식

속눈썹 모발이식

무모증 모발이식

탈모예방 약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