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성형정보
 











 

현재 우리의 식생활은 서구식 과잉 영양인 반면 운동량은 상대적으로 떨어지고 있어, 과거보다 비만의 발생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비만은 지방 세포의 숫자와 크기에 따라 그 정도가 결정됩니다.
사춘기 이전에는 지방세포는 수와 크기가 동시에 증가하나 그 이후에는 지방세포 수는 증가하지 않고 단지 세포가 커져서 살이 찌게 됩니다.

남성의 경우 주로 호르몬의 영향으로 복부에 주로 지방을 저장합니다. 여성의 경우 폐경기전에는 여성 호르몬의 영향으로 여분의 지방을 주로 엉덩이, 허벅지, 아랫배, 유방에 저장하다가 폐경이후에는 호르몬이 사라져 남성과 같이 주로 복부에 지방을 저장하게 되어 중년 여성이 복부 비만이 많은 것이 이런 이유입니다.

아름다운 몸매를 갖고자 하는 것은 모든 여성의 꿈입니다.
그래서 살을 빼기 위해 비만 여성은 다이어트를 한 두 번은 경험 해보았을 겁니다. 우선 비만의 기본 치료는 식이요법이나 운동요법이므로 비만을 줄이는 노력을 해야 합니다. 그러나 식이요법이나 운동으로는 복부, 허리, 엉덩이, 종아리, 허벅지, 팔, 턱밑, 얼굴 등의 특정한 부위를 날씬하게 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또한 지방세포의 크기를 줄일 수 있지만 지방세포의 수를 줄이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런 이유에서 성형외과에서 시행하는 지방흡입술은 지방세포를 줄이는 유일한 방법이며, 지방세포를 영구적으로 줄이므로 운동이나 식이요법에서 발생되는 요요현상이 적습니다. 단시간 눈에 띄는 몸매 교정을 원하는 젊은 여성에는 지방흡입술이 매우 효과적이며 중년 여성의 비만은 미용과 건강을 위해서 수술을 고려해 볼 만합니다. 그러나 수술에 대한 두려움과 일상적인 생활에 지장을 받지 않기를 원하는 경우에는 저의 병원에서 시행하는 혼합형 지방분해주사로도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리포 레이저 지방융해술을 이용한 몸매 조각술

국소비만과 혼합형 지방분해 주사

비만과 지방흡입술의 관계

표층지방흡입

부위별 지방흡입

지방이식 유방확대

지방이식 힙업수술

지방이식 안면윤곽 및 주름성형

지방이식 노화된 수부성형